Cummins Powers the Future.

 

커민스에서의 일은 독창성이 필요합니다. 전 세계의 사람들은 독특한 장소에서 특별한 일을 진행하기 위해 커민스에 의존합니다. 커민스에서 혁신이란, 실질적인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역동적 문화를 통해 고객들과 공동체에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커민스에서는 고객 신뢰도를 극대화하고, 비길 데 없는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적극적으로 이용합니다. 또한, 커민스에서는 혁신적인 리더들에게서 배우고, 성공을 위해 여러 문화권의 사람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재능을 발굴할 수 있습니다.

 

커민스 전기트럭 에이오스, 클래스 7 어번 홀러 트랙터

커민스는 2017년 7월, 최대 주행 거리 480㎞의 전기 화물 트럭 ‘에이오스(AEOS)’ 프로토타입을 공개했습니다. 에이오스에 기본으로 탑재된 140㎾h 용량의 배터리를 한 번 가득 충전하면 약 160㎞를 달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 배터리팩을 장착하면 최대 주행 거리는 483㎞로 늘어나 장거리 화물 운송 트럭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적재 중량은 약 34톤입니다. 140㎾h 배터리팩 기준으로 한 시간이면 완전히 충전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기본 배터리만 사용해도 도심형 물류 배송용 화물 운송 트럭으로는 충분합니다.

 

커넥티드 진단 기술 - 당신의 엔진을 위한 생명선

커넥티드 진단 기술 ( Connected Diagnostics)은 가장 필요한 순간 엔진의 생명선이 될 수 있습니다. 커넥티드 진단 기술은 텔레메틱스를 이용하여 엔진 시스템 오류를 즉시 진단할 수 있도록 커민스 엔진이 장착된 고객의 장비를 와이어리스로 커민스에 연결하며, 수 초내에 운전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커민스의 커넥티드 진단 기술은 세계 유수의 텔레메틱스 업체의 서비스와 호환 가능하기 때문에 산업용, 상용차용 시장을 포함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커민스의 전자식 엔진이 장착된 다양한 유형의 장비에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엔진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는 순간, 텔레메틱스 시스템이 즉각 주요 엔진 시스템 데이터와 GPS 데이터를 커민스로 전송하며, 커넥티드 진단 기술이 커민스만의 분석 툴을 적용해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정보로 전환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오류 진단 내용과 끊임없는 차량 운전을 위한 권고사항, 즉각 필요한 조치에 대한 통지가 운전자에게 바로 보내집니다. 엔진의 생명줄과 같은 커넥티드 진단 기술로 운전자들은 업타임과 장비 활용도는 최대화하고, 기존에 오류 원인을 파악하는데 걸리던 다운타임은 절감하면서 엔진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커민스에서 혁신은 책상 앞에서만 일어나지 않습니다. 진정한 혁신은 책상 너머에서 일어납니다. 커민스에서는 리스크 테이킹을 높이 사며,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아이디어에 보상을 제공합니다. 커민스의 혁신을 이끄는 우수한 인재들의 이야기를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