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s

Top Header Social Icons

Quick Links

안녕하세요. 스티브양입니다. 커민스 매거진을 통해 여러분께 마지막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벌써 5년이란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처음 커민스와 함께 해야겠다고 마음먹은 데에는 세계적인 회사이자 제품력에 대한 깊은 신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 마음을 가장 크게 움직인것은 ‘보다 번영하는 세상의 동력이 되어 인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는 미션과 ‘고객의성공을위한혁신’이란 비전이었습니다. 그리고 커민스의 리더들이 이를 성취하기 위해 진심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 또한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러한 마인드와 노력이 있기에 100년 가까운 역사가 만들어진 것이라 믿었고, 저도 함께하고 싶었던 것 입니다.

커민스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바로 ‘고객’이 있었습니다. 고객은 커민스 직원모두가 가장 고마워해야 할 존재입니다. 고객이 없었다면 우리의 비즈니스는 존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가끔 힘든 요구를 하는 고객을 만나기도 하지만, 그만큼 우리 제품이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의 성공을 위해 노력했던 지난 시간은 참 소중했습니다.

지난 5년을 돌이켜보니 참 많은 추억이 떠오릅니다. 지난6월 12일, 페어웰 파티에서 20여 분 동안 스크린을 통해 펼쳐졌던 사진들을 보며 커민스에서 정말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참 행복했었구나란 생각이 스치며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만드는 일의 중요성을 느꼈고, 그 어떤 것보다 사람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가끔은 어려움에 봉착하기도 했고, 이를 풀어나가는 과정이 쉽지만은 않았지만, 그 시간을 극복하며 얻은 보람, 성취감은 오래도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커민스에서 가장좋았던 것은 사람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커민스에는 계속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품고, 좋은 리더가 될 가능성을 가진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 노력하는 에너지충만한 사람들과의 만남은 제 열정을 자극하는 기회였습니다. 그리고 사회봉사활동을 통해서도 좋은 에너지를 주고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성장을 가까이 지켜보고 열정을 함께하지 못한다는 것이 아쉽지만, 멀리서 계속 지켜보고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커민스에서 함께했던 시간은 제게 영광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그리고 5년이란 시간동안 제가 어느정도 공헌을 했길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커민스가족을 비롯한 모든 한국인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커민스판매써비스코리아(CSSK)를 이끌게 된 빌 카임입니다. 여러분을 알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그리고 커민스매거진을 통해 커민스 가족 및 고객님들께 저를 소개할 수 있게 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인디애나폴리스에 있는 커민스 크로스포인트의 지사장을 시작으로 미국 동 부 연안에 있는 여섯 개 주에서 지사 운영 담당 부사장으로 11년 이상 재직하며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맡았던 임무들은 늘 도전 의식을 고취시켰고,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었죠. 다양한 문화권의 고객들이 내는 목소리에 응답하는 과 정 속에서 다양한 단체의 조직 문화와 운영 체계를 융합하는 소중한 경험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커민스 글로벌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지도력을 키우고, 세계 비즈니스 시장에 대한 지식과 식견을 넓힐 수 있었고요.

저는 한국과 깊은 인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은 뉴욕 웨스트포인트 육군사관학 교를 졸업 후 발령받은 첫 번째 복무국이었습니다. 첫해에는 용인 TROKA(제3야전 군 사령부)에서, 이듬해에는 의정부 캠프 레드클라우드에서 장교로 2년간 근무했 죠. 운 좋게도 그 시기에 아내인 경애(테리)를 만났고, 두 아들 앤드류와 마이클을 두었습니다. 막내아들 마이클은 저와 같은 육군사관학교를 진학한 후 한국에서 2 년간 복무하기도 했답니다. 이렇게 한국과의 깊고 특별한 인연이 여러분과의 만남으로 이어져 정말 기쁩니다.

커민스판매써비스코리아에서의 첫인상은 대단히 긍정적이었습니다. 첫 미팅에 서 저는 직원들이 회사와 고객에 가진 열정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고객과 동료, 지역 사회를 위해 옳은 일을 실천하려는 강력한 에너지, 함께 성장하려는 열망과 프로 정신을 느낄 수 있었죠. 저는 우리가 발전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이 이미 조성되어 있다고 진심으로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을 빠른 시일 내에 더 깊이 알게 되고, 그 열정에 함께할 수 있길 바랍니다.

앞으로 우리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호성 장하는 동반자 관계를 유지하며,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 력할 것입니다. 또, 직원 간의 공동체 의식을 장려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 환경을 만들며, 동시에 팀원 중심의 새로운 직장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교환하 고 허심탄회하게 피드백을 주고받는 문화 속에서 직원들은 스스로 성장하고, 이것이 고객의 성장을 돕는 힘이 될 것이라 믿기 때문입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만나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갈 놀라운 성장을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